loader

개리 또 하루 다운로드

Share Buttons

7월 5, 2018

“… 미국 전역에 쓸 어 한 적 최악의 전염병의 강력 하 고 필요한 회계-그리고 행동에 전화를 총기 폭력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. yogge의 작문, 긴급 하 고 심오한 장난입니다; 그의 보도해 깊이 희생자 들을 맞춤, 그들이 살아있는 사람들을 짧은 생활 동안 그들을 알고의 기억을 통해와 서 만들고 있어. “-루트” youge이 고민 주제에 대 한 명확한 눈의 관점을 제공 합니다 … 하루 평균에 총으로 찍은 미국 아 이들의 삶의 찢는 제 요. 창과 웅 변 아직 피사체의 잔인에 도전,이 중요 한 책은 공감에 대 한 호출과 널리 읽어야 한다. “–도서관 저널, 별표 검토” 마음 rending, 아름 답게 만들어진 책 … 중요 한 깊이에 영향을 미치는, 그리고 총기-광경을 사회에서 아동의 삶에 대 한 관심을 독자 알람 특정. “–kirus 리뷰, 별표 검토” 가슴 아픈, 돋보이는과 영감, 이것은 많은 강력 하 게 침묵의 희생자에 대 한 강한 목소리입니다 , 매일 비극. “–선반 인식, 별표 검토”이 책은 미국 사회의 큰 insanities의로 운 도전 이다: 총 편 재, 인종차별, 빈곤, 그리고 suline과 개성이 미디어 금기 그들에 대 한 진정한 담 론. 그것은 구전 율법을 나누기로 모두 더 대담 하 고 그 제어 및 예의 음색에 대 한 파괴: 너는이 지속적인 대학살의 희생자를 인간적 하지 않습니다. “-어바인 웨일스어, trainpotting의 저자” 미국의 죽음에 또 다른 날도 서의 종류입니다 그 즉시 당신을 변경 합니다. 거기에 같은 날 총기 폭력의 모든 희생자가 되었고 분노와 미국에서 폭력의 겉보기에 피할 수 없는 주기를 생성 총 문화에 대 한 절망의 더위를 느끼지 어린이 들이 10 이야기에서 도보로 방법이 없습니다.

게리 yogge 하루에, 그 어떤 우리의 총알과 피가 가득 일 수 있었을 그의 상당한 재능을 훈련 하 고 너무 많은 우리의 무 능력 행동에 대 한 고통을 실제 사람의 목숨을 스케치. 우리는 그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. “–mychal denzel 스미스, 보이지 않는 사람의 저자는 온 세상이 보고 있어” … 이것은 총에 당신의 국가 이다. 이것 같이 책에는 그 (것) 들의 사이에서 가장 적은 잠재적인 함정, highhandness가 있다. 하지만 영 씨는 개인적, 비정상적인 해설자에 대 한 수 있습니다. 영국인으로 서, 그는이 주제에 신선한 시각을 제공 합니다. 아버지와 barbadian 하 강의 사람으로 서, 그것에 대 한 그의 관심은 또한 개인적인 것입니다. “-뉴욕 타임스는” … “, 혈액에 그려진 미국의 날카로운 초상화.”–이코노미 스 트는 “슬픈, 좌절, 하지만 뿌리깊은 인간적이 고 궁극적으로 계몽, 또 다른 하루는 정치 그것의 베스트에 쓰기.

“–오프 라 매거진” … 그의 계정과 분석은 강력 … “-뉴욕 타임스는 일요일도 서 검토” 증인 베어링의 자주 견딜 수 없는 행위 … 그것은 우리가 하루에 10 젊은 사람을 잃을 때 우리는 문제가 없어 척 불가능 합니다. “- 보스톤 글로브 “… [] 통찰력이 책은 … “-메리 미첼, 시카고 일-타임스는” 그의 작문의 평 정에도 불구 하 고, 거기에 시스템의 yogge의 비난의 열정을 렌더링 하는 가난한 미국의 어둠과 보이지 않는.